1.UFO,외계인 미스테리

영국판 UFO 로스웰 사건 : 렌들즈햄 숲 UFO 미스테리

Mr.Lee Mystery 2020. 4. 29. 08:00
반응형

 

1980년 12월 26일, 영국 RAF 우드브리지 기지의 군인들은 근처 렌들즈햄 숲으로 비행기가 추락하는 것을 목격했다. 하지만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이것이 평범한 항공기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 자리에는 빛나는 상형문자로 덮인 거대하고 금속성인 '삼각형 모양' 물체가 있었다. 군인들이 다가오자 그 물체는 숲을 통해 움직였다.

 

수사관 짐 페니스톤 경사는 나중에 그것을 '출처 불명의 기술'이라고 말했다. 그 물체에 영향을 받은 것은 인간만이 아니었다. 기록에 따르면, '근처 농장의 동물들은 그 물체가 하늘로 사라질 때까지 광란의 도가니에 빠졌다'라고 한다. 30년 이상 이 사건은 미궁으로 남아 있다.

 

왼쪽 : 짐 롱로

 

헌병 경찰관 짐 롱로와 같은 목격자들은 그것이 외계인 UFO였다고 확신하고 있다. 2016년 인터뷰에서 짐 롱로는 그날 밤의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로테오가 공군 무기 저장소를 지키고 있을 때 기지 전체에 위험 경보가 울렸다. 그는 "그날 밤 근무 중에 우리는 매우 정교한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지만, 모든 것이 작동하지 않았다.

 

그러고 나서 나는 나무 꼭대기에서 이 불빛들을 볼 수 있었고,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하고 있었다. 이 세상 사람이 아닌 것 같다."라고 말했다.

 

왼쪽 : 찰스 홀트

 

첫 목격 후 이틀 밤 찰스 홀트 미 공군 중위가 이끄는 팀이 해답을 찾기 위해 숲으로 돌아왔다. 그들은 착륙 지점의 토양이 삼각형 UFO의 보고와 일치하는 깊은 침적물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주변의 나무들은 최근 불에 탔고, 나무 줄기에는 신선한 전갈 자국이 나 있었다. 또한 홀트의 부대원들은 매우 정교한 군사 기술을 사용하여 이 지역의 방사선 수치를 측정했다. 그들은 '평균적인 방사선 수치보다 상당히 높은'것을 발견했지만 그것에 대한 뚜렷한 이유는 없었다.

 

 

놀랍게도 이 두 번째 조사 동안, 그들이 이틀 밤 전에 목격한 것과 같은 밝은 섬광 세 개가 들판 동쪽에 나타났다. 홀트는 이 불빛들 중 하나가 3시간 가량 하늘에 정적인 상태를 유지했으며, 간헐적으로 지면의 빔 조명에 적응했다고 보고했다.

 

그 현상에 대해 기록한 홀트의 메모는 그날 밤의 사건들에 대한 유의미한 단서를 제공한다. 홀트는 "좋아, 우리는 그것을 보고 있는데, 아마 약 2~3백 야드 정도 떨어져 있을 거야. 그들이 눈짓하는 것 같은데, 섬광은 너무 밝아서 야간 조준경으로 눈을 거의 태울 지경이야."라고 적었다.

 

왼쪽 : 게리 헤셀틴

 

국방부 조사 결과 이번 사건은 '방어할 의미가 없다'라고 밝혔지만, 최근의 증거는 그들의 결론에 심각한 의문을 던졌다. 2016년 전직 경찰 형사 게리 헤셀틴은 사건 당시 RAF 항공 교통관제센터에 근무하던 레이더 운영자 2명과 통화했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목격자들이 밤에 UFO를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그것은 190킬로미터 이상을 8초 만에 비행했다.

 

 

헤셀틴은 이 항공기가 기밀 군사 정보를 찾는 외계인들의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그 기지가 당시 국제 조약에 위배되어, 스파이 활동을 하고 있던 외계인이 핵무기를 보관하고 있는 기지를 찾고 있었다고 주장한다. 헤셀틴은 "어떻게 사람들이 UFO가 무기 저장 구역 핵 벙커에서 빔을 비춘다는 것을 확인했는데도, 이 행동이 긴급한 방어가 필요했던 중요한 상황이 아니라고 할 수 있을까?"라고 말한다.

 

왼쪽 : 다니엘 심슨

 

다큐멘터리 영화제작자 다니엘 심슨은 이 사건에 대한 정부의 충격적인 관심 부족이 군사 은폐 때문이라고 믿고 있다. 심슨은 숲에는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섬뜩한 존재가 존재하며, 유령 목격과 같은 지역 주민들의 다른 이상한 보도는 무언가를 암시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현장에서 나온 목격자들의 진술은 매우 다른 경험들을 보여준다. 작가 겸 UFO 연구원인 제임스 이스턴은 미국 정부 파일에 이 사건에 대한 증언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한다. 영국 군대가 UFO를 만지고, 바다에서 빛을 보고, 결코 오지 않는 무언가가 나타나기를 기다렸다고 다양하게 주장한다.

 

중요한 것은, 한 성명은 이 단체가 인근 오포드 네스 등대에서 고의로 등대의 불빛을 '차용'하고 있었다고 말한다. 제임스 이스턴은 이 사건은 기지의 군인들이 조작한 것임을 증명한다고 말한다.

 

 

이는 야간 지방 경찰 일지와 일치하는데, 이 알람은 등댜의 불빛이 그 밤에 유일하게 보이는 불빛이었다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지상의 'UFO 흔적'은 분명히 동물들로부터 나온 것이라고 지적한다.

 

오른쪽 : 케빈 콘드

 

흥미롭게도, 이 사건이 통제 불능으로 치닫는 정교한 속임수였다는 증거도 있다. 찰스 홀트 중위는 "UFO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불빛이 여전히 우드브리지 위를 맴돌고 있다."라고 말했다. 2003년 전 미 공군 직원 케빈 콘드는 "나는 깜깜한 밤에 순찰차를 운전했다. 빨간색과 파란색 비상등을 켜고 안갯속을 통해 흰 섬광으로 공중으로 가리켰다. 그것은 UFO가 아니라 1979년식 자동차였다!"라고 말하며 불빛의 원인이었다고 밝혔다.

 

왼쪽 : 로렌 프루엔

 

언론인 로렌 프루엔은 국방부가 이 문제를 철저히 조사하지 못한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이 문제에 책임이 있기 때문일 수 있다고 지적한다. 높은 방사선 수치와 광선은 일부 핵무기 실험과 일치한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핵무기를 가지고 있었다면, 이는 당시의 군사 조약에 위배되었을 것이다. 프루엔은 "영국과 미국 정부는 항상 대량살상 무기가 기지에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지도 부인하지도 않는 정책을 취해왔다."라고 말한다.

 

왼쪽 : 우드프리지 위치 지도, 오른쪽 : 실제 UFO 착륙지점 현장답사 사진

 

렌들즈햄 UFO 사건은 여전히 미스테리로 남아있다. 외계 생명체에 대해 회의적이었던 목격자 들은 아직도 이 숲이 외계 생명체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불행히도 목격에 대한 영국 정부의 의심스러운 관심 부족을 고려할 때, 우리는 1980년 12월 26일 밤에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진실을 결코 알지 못할지도 모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