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이한일 미스테리

파티마의 아이들은 종말을 예언했을까? 파티마의 예언 미스테리

Mr.Lee Mystery 2020. 4. 20. 00:00
반응형

 

파티마의 아이들

 

1917년 05월 13일, 세 명의 가난한 아이들이 포르투갈의 파티마에 있는 이리아 코브에서 양치기를 했다. 갑자기 그들 앞에 여자가 나타났는데, 태양보다 밝고 희고 금빛 옷을 입고 묵주를 들고 있었다. 11살의 루시아 산토스는 장녀였고, 그녀의 사촌들을 위해 용감하게 유령이 무엇을 원하는 지 물었다.

 

그리고 이는 성모 마리아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고, 성모 마리아가 아이들에게 세 가지 끔찍한 비밀을 말해주었다. 이 비밀들은 미래에 대한 예언이었다. 아이들은 절대로 이 예언을 밝히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막내 사촌은 그 여자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탄성을 지르지 않을 수 없었고, 곧 온 마을 사람들이 그 성모 마리아의 출현을 알게 되었다.

 

루시아 수녀

1917년 10월 13일, 3만명의 사람들이 참석하여 파티마 어린이들에게 전 세계적인 환호를 불러일으킨 '태양의 기적'이라고 알려진 대중적인 예언을 경험했다. 그들의 운명은 오래 가지 못했다. 두 어린 사촌은 독감에 걸려 죽게되었고, 루시아는 수녀원으로 들어가 수녀가 되었다. 루시아 수녀는 주교로부터 성모 마리아가 자신에게 준 세 가지 비밀을 밝히라는 압력을 받았다.

 

1941년에 발표된 회고록에서 그녀는 1917년에 예언된 것을 밝혔다. 아이들에게 주어진 첫 번째 예언은 지옥의 비전이었다. 고통스러운 인간의 영혼과 악마 같은 동물들로 가득 찬 '지구 밑의 거대한 불바다'가 있었다.

 

아돌프 히틀러의 세계대전

 

그녀의 두 번째 비밀에서 예언은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날 것이며, 가톨릭 교회가 러시아를 봉헌하지 않는다면, 교황 비오 11세의 통치 기간 동안 하늘에 빛나는 빛을 발한 후, 세계는 다시 한 번 전쟁 속으로 내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오 11세가 교황직에 선출되었다. 그 후, 1709년 이래로 가장 밝은 오로라 보레알리스가 1938년에 비엔나만큼 남쪽으로 넓게 보였다. 6주 후, 독일은 예언대로 오스트리아를 합병하며 제2차 세계대전의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루시아 수녀는 회고록에 세 번째 예언을 담지 않았다. 그녀는 '더 선명해질 1960년까지' 밝혀서는 안 된다는 하늘의 지시를 받았다고 말한다. 이 예언에 대한 비밀은 루시아 수녀가 몹시 병들고, 그녀의 주교가 그녀에게 비밀을 적어달라고 간청하기 전까지는 그랬다. 그것은 그녀가 임종할 때 또는 1960년 중 어느 것이 더 빨리 왔을 때 열라는 지시로 봉투에 봉인되었다.

 

루시아 수녀는 회복되었고 제3의 비밀은 바티칸 비밀 기록 보관소로 향했다. 하지만, 1960년 교황청은 봉투의 내용을 밝히기를 거부했다. 하지만, 사람들은 십중팔구 '비밀은 영원히 절대적으로 봉인 안에 남아있을 것이다' 추측이 난무했다.

 

파티마의 예언을 알고자 아일랜드 수도승이 비행기를 납치했다는 기사

 

왜 바티칸은 공개되어야 할 천국의 분명한 방향성을 지닌 비밀을 숨겨야 하는가?

 

사람들은 종말론이 임박했다는 것, 교회가 부패했다는 것, 핵 전쟁이 임박했다는 것 등 너무나 끔찍한 비밀을 두려워햇다. 아일랜드의 한 수도승은 바티칸에 봉투의 내용을 알려달라고 요구하기 위해 비행기를 납치하기도 했다. 루시아 수녀는 자신이 교회에 대한 복종의 맹세를 했기 때문에 비밀을 밝힐 수 없었고, 그래서 그 비밀은 숨겨져 있었다.

 

이는 2000년 까지인데, 놀랍게도 그 비밀이 바티칸 추기경에 의해 갑자기 밝혀졌다. 그것은 언덕을 오르는 충신들의 모습이 총성에 의해서만 죽음을 당하게 되는 것을 묘사했다. 그들 중에는 교황 자신이 흰 옷을 입은 주교도 포함되어 있었다.

 

사람들은 이 예언과 1981년 교황 암살 미수사건 사이에 공통점을 찾으려했다. 05월 13일에 일어난 요한 바오로 2세에 대한 암살 미수사건은 예언과 같은 날짜였다. 세상사람들은 실망하였다. 최후의 날은 예상되었지만, 공개된 예언은 분명하지 않고 얼토당토해 보였다.

 

위쪽 : 안토니오 소치, 아랫쪽 : 안치된 루시아 수녀

 

하지만 이것이 전부는 아니다. 결국 이렇게 세상에 무해하다면 왜 바티칸이 40년 동안 문건을 은폐했을까?

 

이탈리아 언론인 안토니오 소치가 조사를 했다. 바티칸 내부에서 광범위한 독서를 하고 개인적인 소식통을 통한 후, 소치는 그 비밀이 은폐되고 있는 두 번째 페이지가 있다고 결론지었다. 한 대주교는 '내가 더 많이 알게 되더라도 바티칸의 공문서에 나와있는 내용에 충실해야 한다'고 말해 전모가 공개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음을 시사했다.

 

루시아 수녀가 교회에 복종을 맹세하는 동안 프레 미셸 수녀는 그녀를 인터뷰한다. 그는 그녀가 폭로의 책에서 8장부터 13장까지를 구체적으로 언급하면서, '모든 것이 거기에 있다'고 말했다고 주장한다. 이는 반기독교의 출현을 예고하는 부분이었다.

 

가장 이상한 점은 루시아 수녀가 다음과 같이 말하였어야 한다는 것이다 : "우리는 세상의 마지막 시대에 있다". 흥미롭게도, 루시아 수녀는 2000년 바티칸에서 열린 제3차 예언의 공식 발표에 참석하지 않았다. 교회는 종말론을 감추기를 바랐을지 모르지만, 다른 설명들은 가능하다.

 

 

1980년대에 라칭거 추기경은 "선정적인 종교적 예언을 혼란시키는 것을 피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가톨릭 교회는 이 세사의 천국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곳인데, 성모 마리아를 중심으로 경쟁적인 종교 종파가 생겨나는 것은 그들의 이익을 방해할 수도 있다.

 

그리고 바티칸이 러시아를 성결하게 하는 제2의 비밀 요건이 있다. 냉정 기간 동안 소련 러시아는 기독교인들을 박해했다. 러시아가 이렇게 행동하고 있는 동안 바티칸이 러시아와 교전하는 것은 바티칸의 외교적 이익에 맞지 않는 것 같다.

 

루시아 수녀는 2005년에 진실을 무덤으로 가져가면서 세상을 떠났다. 종말론이 예언된 것인지 알 수 있을까? 아마 너무 늦기 전에는 아닐 것 같다.

반응형